전주 맛집 ‘더조은갈비’, 무한리필 편견 깨는 프리미엄 메뉴로 문전성시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고기집창업 준비중..1억을 줍는다면? 돼지갈비무한리필창업과 통삼겹살창업을 통합한 고깃집해 볼까요?
새로운 소식

전주 맛집 ‘더조은갈비’, 무한리필 편견 깨는 프리미엄 메뉴로 문전성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조은갈비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0-02-17 11:29

본문

경자년(庚子年)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각종 신년회로 인한 회식과 약속이 많다. 신년회 모임 장소로 적합한 맛집이 있다. 바로 전주 완산구 평화동에 오픈한 ‘더조은갈비 전주본점’이다.

‘더조은갈비 전주 본점(9호점)’은 남녀노소 대부분이 좋아하는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주에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이곳에 150평의 매장 규모를 자랑해 단체 손님 수용에도 손색없고, 편안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에 무료 주차 가능과 유아 의자 또한 완비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더조은갈비 전주 본점’은 1월 18일 가오픈 상태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방문한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숯불돼지갈비 전문점 더조은갈비는 돼지갈비와 목전지를 이용해 1인 합리적인 가격대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칼통삼겹살 역시 저렴한 가격대로, 샐러드 바(bar)와 밥, 음료수, 라면도 무료다. 소고기 무한리필, 소 한 마리, 단품으로는 생소갈비살, 양념소갈비살, 꽃등심, 부채살 등 소고기 메뉴도 다양해 소고기를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 때문에 가족 단위 손님이 많이 찾는 편이다.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으며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고 있다. 가족외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은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저녁 시간의 피크타임을 피해 더 이른 시간에 방문하기도 한다. 전주 본점만의 전략적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생일자(신분증 지참), 합격당사자, 4번 방문 시 무료를 진행하고 있다. 혼밥자와 관광객들을 위해 1인 무한리필도 가능하다.

게다가 인근에는 많은 상권이 형성되어 있다. 볼링장, 헬스장, 영화관(롯데시네마), 종교단체, 장애인복지관, 유치원, 키즈카페, 대학교 등이 있으며, 주변 아파트 세대와 카페들도 형성되어 있어 많은 이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전주의 유명한 관광지인 한옥마을에서 이곳까지 자가용으로는 15분 거리, 대중교통으로 30분 이내 거리에 있다.



무한리필이면서 품질 좋은 고기를 어떻게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을까? 더조은갈비 만의 본사 유통 노하우와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는 것에 경쟁력이 있다. 숯불에 구워 제대로 된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가성비를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어필하고 있다. 숯불에 돼지갈비를 굽고, 식용 접착제, 방부제, 연육제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연 재료로 숙성시킨 숯불돼지갈비로 풍미가 깊고 부드러운 맛과 소화도 잘된다. 또한, 칼 통삼겹살은 두께와 꽉 찬 육즙과 비주얼은 다른 업체에서 흉내 낼 수 없는 더조은갈비만의 장점이다.

조남진(더조은갈비)대표이사는 “무한리필돼지갈비 고깃집이면 맛이 없고 좋지 않은 고기를 사용한다고 오해하는 경우가 많지만, 더조은갈비는 다릅니다. 주력 메뉴인 돼지갈비를 비롯해 캍통삼겹살은 냉동이 아닌 생삼겹살로, 대한민국의 상위권 고기 전문점과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습니다.”라고 전했다. 전략적 상권파악과 가성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지역 주민들, 전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맛있는 고기를 푸짐하게 제공하는 무한리필 더조은갈비는 그들만의 노하우로 판매하기에 더욱 신뢰를 준다. 꾸준히 성장세를 이루어가며 고객 만족을 이루어가는 더조은갈비의 상승세를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뉴스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청자명

연락처

- -
약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