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창업을 준비하는데 우연히 1억을 줍는다면?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고기집창업 준비중..1억을 줍는다면? 돼지갈비무한리필창업과 통삼겹살창업을 통합한 고깃집해 볼까요?
새로운 소식

고기집창업을 준비하는데 우연히 1억을 줍는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조은갈비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0-02-17 11:18

본문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 더조은갈비가 10월 11일 일산 식사동점을 오픈했다.

 


▲더조은갈비 일산식사점
외식 메뉴를 정할때 꼭 등장하는 것이 돼지갈비이다. 신선하고 두툼한 고기 사이로 잘 베어든 양념이 어우러진 돼지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기 때문에 젓가락질이 바빠질 수 밖에 없다.

수 많은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 중에서도 맛과 양, 그리고 가격까지 모두 잡은 무한리필 돼지갈비& 캍통삼겹살 창업 프랜차이즈 '더조은갈비'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더조은갈비'는 대표 메뉴인 돼지갈비뿐만 아니라, 칼통삼겹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돼지갈비와 칼통삼겹살 두 가지를 1인 14,500원의 가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현재 본점 외 6개점을 운영 중이며 천안청당동점, 춘천점, 시흥은행동점, 강남역삼동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는 점으로 '더조은갈비'가 소자본창업으로 각광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질 좋고 맛있는 전통 돼지갈비를 제공해야 하는 특성상 관련기술이 필요 할 것 같지만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한 양념을 본사에서 고기와 함께 직접 조리를 하여 배송하기에 인력 및 기술에 대한 부담이 적다.

또한 갈비창업의 특성상 유행에 의해 매출이 좌우되지 않는다는 점도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만든다. 주력메뉴가 무한으로 리필 되는 고기이다 보니 저녁에는 가족 외식 고객들이 찾고 점심 시간대에는 고추장파불고기, 옛날식소불고기, 가마솥설렁탕, 소머리곰탕, 왕갈비탕, 냉면 등을 제공하고 있어 저녁 매출 뿐만이 아니라 점심 매출 또한 푸짐하며, 여기에 소식가나 저녁 늦은 손님을 위해 돼지갈비와 칼통삼겹살을 200g기준 8천원에도 먹을 수 있게 마련하였다.

지역별 우리동네 1호점에는 창업지원정책의 일환으로 최고 1억원까지 본사 창업 지원 혜택 및 대출이 가능하며 원팩시스템으로 주방장 없이 초보창업자와 부부 창업도 가능하며 셀프서비스로 인건비도 최저 수준이다.   
     
더조은갈비 가맹본사 조남진 대표이사는 “20년간 고기집 창업 전수 전문가의 경험으로 최고 2년간 상권별 지정 매출보장제로 안전창업 지원을 하고 있으며 대표 메뉴인 수제 돼지갈비& 칼통삼겹살을 앞세워 최종소비자에게 단순 만족이 아닌 매우 만족을 드리고 있다”며 “특히 2센치 두께의 칼통삼겹살은 육즙이 꽉 찬 고소한 맛으로 재방문율이 80%에 육박하고 있어 보통 10개월내 투자 원금 회수 가능하다”고 한다.     

이처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확보되어 있으면서도 손쉬운 운영시스템, 만족스러운 수익성을 확인 할 수 있는 '더조은갈비'로 소자본창업을 시작하려면 상담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청자명

연락처

- -
약관보기